안부 하룻밤 한정 감사 상영회 개최
안부북 초등학교
2025년 11월 28일(금요일) 개최!
로케의 감사를 담아 히메지시 야스미초 안부북 초등학교에서
감사 상영회를 개최했습니다
만원 감사! ! !

아카시 하룻밤 한정 상영회 개최
이온 시네마 아카시
2025년 11월 21일(금요일) 결정!
일정: 2025년 11월 21일(금요일) 205석 시네마 1
■접수・개장:19시 00분 개연/상영:19시 30분~종연 21시 30분
티켓 판매까지 잠시 기다려주세요.
티켓 판매에 관한 문의는

고베 하룻밤 한정 상영회 개최했습니다!
시네 리블 고베
일정: 2025년 9월 26일(금요일)
83석 시네마 1


영화 『라돈의 기적』
아카 호 상영회 개최했습니다!
420명 만석!




영화 『라돈의 기적』
아스 시네마즈 히메지
이벤트 상영회 3일간 개최 완료!
3일간 총 450명, 만석 달성!
6월 12일 (목) / 13일 (금) / 14일 (토)
※이번 상영회에 관한 문의는 아스 시네마즈 히메지로 직접 연락하지 마십시오.


출연자 캐스트:
메가 타츠야, 하세나카 리에, 도쿠 유미코, 니가키 카에데, 하기와라 케이고, 와다 나노니, 우메다 유우리, 시도우 츠루기, 오오하시 마사유키, 쿠마다 카나코, 사이토 마스미, 마에노 모리토, 시라이시 아이코, 극단 프로듀스 F 이치타니 마도카, 혼조 코타로, 노무라 슌조, 나카노 코지로, 우에다 마리, 코보리 히로시, 우토★후미코, 나카우 요시히데, 코마츠 하루토, 마에하라 R 료타, 오카다 모에, 하기와라 유카리, 나카야마 주린, 후쿠모토 유이나, 토치오 세이지, 카세자와 토모아키, 오리노 소세이, 미우라 란, 오카야스 쿠미, 오카야스 유즈네, 야마사키 마호, 야마사키 메구미, 이시다 타케노리, 스가나가 유이치, 오노 토시카즈, 니시야마 요시코, 칸다 료마, 신코 츠루기, 칸다 카츠히사, 쇼-짱, 토미수사토 스태프 여러분, 미나카와 자치회 여러분, 야스토미 마치 여러분, 야스토미 초등학교 여러분, 히메지 필름 커미션 협력 엑스트라 여러분
볼거리:
라돈 욕탕은 예로부터 암 치료 및 난치병 치료의 치유 장소로 사랑받아왔으며, 전 세계 사람들이 찾는 드문 장소입니다. “갱도 라돈욕” 후미스노사토의 창설자 카메이 요시아키와 그의 아내의 파란만장한 인생과 사랑 이야기, 그리고 치유 장소를 찾아 인연으로 연결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논픽션×픽션으로 표현합니다. 과연… 왜 사람들이 후미스노사토를 찾는가, 기적이란 무엇인가… 그 기적을 체험하는 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사용 음악:
주제가「라돈의 기적」
작사·작곡: 마츠다 아리마
노래: JYAKURI
이벤트 상영회 모습
6월 12일(목) 스크린 2, 4F
(히메지 필름 커미션 관계자분들이 응원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6월 13일(금) 스크린 1, 4F
(타카기 사야 님이 응원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6월 14일(토) 스크린 1, 4F
(히메지 시장 기요모토 님이 응원으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모든 분들의 따뜻한 성원과 협력 덕분에 무사히 상영회를 개최할 수 있었습니다.
촬영 시작부터 협력해 주신 관계자분들과 출연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소식은 계속 업데이트될 예정이니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기획 내용>
이번 영화는 히메지시 야스토미초에 위치한 일본 최초이자 세계에서 세 번째인 “갱도 라돈탕” 富栖(토미스)노사토를 출발점으로, 사람과 사람의 인연을 이어주는 이야기를 중심으로 지역 활성화와 사회 공헌, 관광지 유치를 목표로 제작됩니다.
야스토미초는 전원 풍경이 펼쳐진 곳으로, 근처에는 에메랄드빛으로 빛나는 야스토미 댐과 ‘허수아비의 마을’로 불리는 유명한 장소, 그리고 유형문화재가 있는 지역이기도 합니다.
<줄거리>
라돈탕은 예로부터 암 치료나 난치병 치료의 치유 장소로 사랑받아 왔으며, 세계적으로도 드물게 방문객이 있는 장소입니다. “갱도 라돈탕” 富栖노사토의 창립자 가메이 요시아키와 그의 아내의 격동적인 삶과 사랑 이야기, 그리고 치유의 장소를 찾아 인연으로 이어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논픽션 × 픽션으로 표현합니다.
<영화 등급 심사 G구분(전체 관람가) 통과>
여러분의 도움 덕분에 무사히 영화 등급 심사를 G구분(전체 관람가)으로 통과하였습니다.
이제 “영화”로서 영화관과 극장을 포함한 상영을 위한 협상을 시작합니다.
추가 소식은 잠시 기다려 주시기 바랍니다.
시사회 개최 모습 250명 만석



이그레 히메지 아이메세 홀에서 후원자 대상 시사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많은 후원 감사드립니다.
당일에는 텐도 요시미 님으로부터 응원 메시지를 받았고, 다카기 사야 님도 무대 인사에 달려와 주셨습니다.